스튜디오나빛

신논현역 맛집, <이춘복참치> 본문

기타

신논현역 맛집, <이춘복참치>

halohelo3090 2018. 8. 21. 14:22

신논현역 맛집, <이춘복참치>

 

 

 

싱싱한 회 중에서도 참치회가 먹고프다면 이곳을 찾아가야 할 정도로
유명한 신논현역 맛집이 있는데요. 그 이름도 유~~명한 이춘복참치 맛집입니다!
매장도 넓고, 넓은 매장 안에는 사람들도 아주 많~~은데요.
참치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춘복참치”를 모르지는 않을 겁니다.
그 정도로 인기가 아주 많아요.

 

 

 

 

보기에도 아주 싱싱해 보이는 맛난 참치회!!
입에 넣으면 감쪽 같이 사라지는 게 무슨 솜사탕 같달까요?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아주 맛있답니다.

 

 


 

 

 

참치스페셜을 주문하면 다양한 기본 요리들이 나오는데요.
죽부터 시작해서 여러 종류의 초밥, 샐러드, 튀김 등등.
정말 많은 기본 요리들이 나와서 참치를 먹기도 전에 배가 부를 수 있으니
덜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치만 전… 아주 많이 먹었다능ㅋㅋㅋㅋㅋ

 

 

 

 

 

참치스페셜 메뉴는 무한리필이라 계속계속 먹을 수 있어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맛있는 참치 회를 리필해서 계속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거기다 맛도 일품이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겠죠??

신논현역 맛집, 이춘복 참치 추천합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 중식당 맛집, <찬팅희>  (0) 2018.08.20
여름 풍경을 느끼기 좋은 곳, 남해  (0) 2018.08.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