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빛

안양 중식당 맛집, <찬팅희> 본문

기타

안양 중식당 맛집, <찬팅희>

halohelo3090 2018. 8. 20. 11:07

안양 중식당 맛집, <찬팅희>

 

 

 

안양 삼덕공원을 지나다가 봤던 곳, 매번 지나치기만 했던 곳, 퓨전중화요리 맛집, <찬팅희>!!
제가 자주 찾는 삼덕공원 근처에 위치해있는 퓨전중화요리 맛집인데요.
이렇게 가까운 곳에 맛있는 퓨전중화요리 맛집이 있을 줄은 정말 몰랐어요ㅜㅜ
왜 이제야 찾아갔을까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능~~!

 

 

 

 

 

 

 

인테리어도 정말 예뻤어요~.
뭔가 중국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소품 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한 느낌이었어요~!

 

 

 

 


저와 제 친구가 시킨 메뉴는 마파연두부덮밥과 돼지 등심 탕수육, 짬뽕이었는데요.
정말 맛이 끝내줬어요!! <찬팅희>의 모든 메뉴는 재조리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요리를 재탕하게 되면 그 요리만의 맛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이곳은 재탕하지 않아서 맛이 더 일품이었어요!
특히, 마파연두부덮밥은 제가 주문한 메뉴였는데요.
마파두부를 좋아하기도 해서 자주 먹는데, 이곳의 마파연두부덮밥은 맛도 맛있었지만
두부가 연두부라서 너무 좋았어요. 목넘김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탕수육과 짬뽕도 진짜 맛있었어요!

앞으로 <찬팅희>는 자주 찾을 저의 맛집이 되었습니다~!
한 번 들려보세요~! 맛도, 정성도 일품이니까요^^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논현역 맛집, <이춘복참치>  (0) 2018.08.21
여름 풍경을 느끼기 좋은 곳, 남해  (0) 2018.08.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