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빛

스튜디오나빛 전통의 품격을 담다 본문

소개

스튜디오나빛 전통의 품격을 담다

halohelo3090 2018. 8. 23. 17:51

스튜디오나빛 전통의 품격을 담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의 첫 번째 생일, 그 소중한 시간을 그냥 흘려 보낼 수는 없습니다. 매번 돌아오는 생일이지만 세상에 태어나 처음 맞이하는 우리 아이의 첫 생일은 평생에 단 한 번뿐이라 소중하고, 귀중한 시간입니다. 또한, 우리나라에는 아이의 첫 생일을 기리기 위해 예부터 전해 내려오는 풍습이 있을 정도로 이날을 귀히 여깁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연회장에서 근사하게 아이의 첫 생일을 기념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우리나라의 멋을 담은 한옥스튜디오에서 한복을 입고, 보다 우아하고, 품격 있게 아이의 첫 생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스튜디오나빛의 한옥스튜디오가 많은 부모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이렇듯 스튜디오나빛의 한옥스튜디오가 많은 부모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그냥 인위적으로 꾸며놓은 한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스튜디오나빛의 한옥은 고증을 바탕으로 설계되어 진짜 한옥집과 같은 구조를 갖추고 있는데요. 기와지붕 아래 나무로 지어진 한옥의 모습에서 전통의 품격을 느낄 수 있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한옥도 그렇지만 스튜디오나빛이 선택 받은 데에는 하나의 이유가 더 있습니다. 스튜디오나빛은 전형적인 돌사진의 느낌이 아니라 한옥스튜디오를 배경으로 하나의 스토리가 담긴 돌사진을 담는데요. 한옥과 한복, 컨셉까지 자연스레 어우러진 아이의 모습을 담아주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해줍니다.

 

 

 

 

 

 

그리고 스튜디오나빛의 한옥스튜디오 안에는 공간이 다양해 모든 공간을 배경으로 다채롭게 돌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스튜디오로 들어오는 골목에서부터 대문, 마당, 대청마루, 창문과 난간에서까지 생동감 있는 아이의 모습을 사랑스럽고, 자연스럽게 담아줍니다. 더불어 서당씬, 가야금씬처럼 특별한 컨셉씬으로 추억도 만들어줍니다.

 

 

 

 

 

 

 

무엇보다 스튜디오나빛은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하고, 그 모습을 사진으로까지 남겨주는 한옥스튜디오인데요. 우리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풍습인 전통돌상으로 아이의 첫 생일을 축복하는 자리를 마련해두었습니다. 돌상에 올라가는 소품은 물론 그 뒤를 채워줄 병풍에까지 전통적이면서도 고급스럽게 준비했는데요.

 

 

 

 

 

 

좌식과 입식,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어 선택이 가능하고, 아이 단독으로 혹은 엄마아빠와도 같이 돌상촬영을 할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옛날부터 해왔던 돌잡이도 진행되어 뜻 깊은 시간과 함께 그 모습도 사진으로 남겨줍니다. 한옥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지는 돌촬영답게 한복도 명품으로 준비해 돌사진의 품격을 더욱더 높였는데요.

 

 

 

 

 

 

전통의 미와 은은한 색감의 조화를 이루고 있는 프리미엄 한복인 고아히한복입니다. 고아히한복은 고급 실크 원단에 정성스러운 바느질을 더해 만들어져 우아함과 기품이 넘치는데요. 고아히한복 덕분에 첫 생일의 주인공인 아이의 모습이 더욱더 돋보입니다. 사랑하는 아이의 첫 생일, 스튜디오나빛에서 기념해본다면 두고두고 보고 싶을 그런 돌사진을 받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Comments